THE 해외선물 대여계좌 DIARIES

The 해외선물 대여계좌 Diaries

The 해외선물 대여계좌 Diaries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개인 투자자분들이 선물옵션 거래시에 대여계좌를 선호하고 있지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와 트레블룰 연동으로 자유로운 입출금 가능 (빗썸, 업비트)

선물계약이란 미래의 특정일에 자산을 정해진 가격으로 거래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여기서 자산은 주식, 원재자, 외환 등을 말해요.

비트겟 거래소 장점 비트겟 전용 콜트월렛 및 핫월렛을 통하여 안정성이 우수한 거래소 

해외선물을 시작하려면 증거금 입금을 해야하는데 입금된 증거금을 반환해주지 않고 잠적해버리는 아주 전형적인 수법으로 흔히 먹튀라 불리는 이 유형은 너무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제휴은행 → 한국투자증권 제휴은행 계좌에 있는 자금을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코드 기입시 수수료 할인 + 리워드 이벤트 참여 가능

그런거 다 귀찮아서 그냥 아무렇게나 가입하시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실거에요.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우리가 아는 키움증권, 삼성증권과 해외선물 옵션 같은 제도권 증권사의 계좌가 아닌데 은근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절대로 이런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믿으시면 안되고 해외선물 대여업체들은 절대로 바보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반대로 말한다면 회원분들으 수익은 자신들의 손실이 됩니다. 그래서 투자한 금액에서 손실보다 수익이 많다면

이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을 모집하고 수익인증, 원금 해외선물 대여계좌 / 수익보장이라는 단어들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를 통해 거래하는 분들이 문의 사항이 생기거나 기본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잘 모르는 부분이 생겼을 때 문의를 하는데 이에 대해서 즉각적인 응대가 불가하다면 실상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수익이 좋다라고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수익이 좋은만큼 리스크도 클테니깐요.

Report this page